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이요!
          글쓴이 : 김지환 | 2015.06.23
궁금한게잇습니다
1. 카지노학과를가고싶은데요 정말내신안보나요??
2. 이 학교를졸업하면 진짜2년제졸업장이나오는건가요 수료증이나오는건가요 다른전문대와똑같은졸업장인건가요??
3. 졸업후 4년제대학3학년으로편입할수잇다던데 100센트편입가능한가요??
4. 졸업후취업을원하는학생은 취업을시켜주나요??
질문이많아죄송합니다. . 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