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교에대해
          글쓴이 : 김상근 | 2015.06.23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고등학ㅈ교다니고잇는데요ㅈ고등학교 수시원서접수넣는기간에 여기학교쓸껀데요 그때학교에서써서넣으면되나요 아니면여기원서접수기간에맞춰서써서넣어야되나요?? 9월달에또원서접수기간잇나요??
그리고 면접예상질문 입학안내들어가면잇다는데없어서요ㅠ어디가면잇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