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원서접수관련 | |
| 글쓴이 : 진동희 | 2015.06.24 |
안녕하세요. 원서접수를 한 진동희입니다.
제가 6월21일에 서류전형으로 원서접수를 했습니다.
서류전형 접수로 인해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내기로 되어있는데요 그 당시에 몇번이나 확인을 했고 복사해서 원서제출하고 난 후에도 몇번을 확인을 했습니다.
한 번 잘못보이면 계속 잘못보이는지 오늘에서야 오타가 많이 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번주 목요일로 전화면접 날짜가 정해졌는데요 혹시 자기소개서를 다시 제출 할수는 없을까요? 긍정적인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제가 6월21일에 서류전형으로 원서접수를 했습니다.
서류전형 접수로 인해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내기로 되어있는데요 그 당시에 몇번이나 확인을 했고 복사해서 원서제출하고 난 후에도 몇번을 확인을 했습니다.
한 번 잘못보이면 계속 잘못보이는지 오늘에서야 오타가 많이 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번주 목요일로 전화면접 날짜가 정해졌는데요 혹시 자기소개서를 다시 제출 할수는 없을까요? 긍정적인 답변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