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24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고등학ㅈ교다니고잇는데요ㅈ고등학교 수시원서접수넣는기간에 여기학교쓸껀데요 그때학교에서써서넣으면되나요 아니면여기원서접수기간에맞춰서써서넣어야되나요?? 9월달에또원서접수기간잇나요??
그리고 면접예상질문 입학안내들어가면잇다는데없어서요ㅠ어디가면잇나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현재 본교 원서접수기간으로 관심학과가 정해지셨다면
원서접수를 해주시면 되구요^^~

모집인원이 정해져 있는만큼 조기마감으로 인해
더 이상 원서접수를 받지 않을 수 있으니 빠른 지원부탁드리겠습니다^^

면접예상질문은 원서접수자에 한해서 조회가능하며
입학안내-면접예성질문-이름.생년월인.연락처 입력하시면
조회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