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24 |
안녕하세요. 원서접수를 한 진동희입니다.
제가 6월21일에 서류전형으로 원서접수를 했습니다.
서류전형 접수로 인해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내기로 되어있는데요 그 당시에 몇번이나 확인을 했고 복사해서 원서제출하고 난 후에도 몇번을 확인을 했습니다.
한 번 잘못보이면 계속 잘못보이는지 오늘에서야 오타가 많이 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번주 목요일로 전화면접 날짜가 정해졌는데요 혹시 자기소개서를 다시 제출 할수는 없을까요? 긍정적인 답변기다리겠습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날짜로 접수하신 원서로 정상처리 되었습니다^^
면접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학교홈페이지에 있는 면접예상질문을 토대로 준비하시면
많이 도움이 되고 참고해서 준비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제가 6월21일에 서류전형으로 원서접수를 했습니다.
서류전형 접수로 인해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서 내기로 되어있는데요 그 당시에 몇번이나 확인을 했고 복사해서 원서제출하고 난 후에도 몇번을 확인을 했습니다.
한 번 잘못보이면 계속 잘못보이는지 오늘에서야 오타가 많이 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번주 목요일로 전화면접 날짜가 정해졌는데요 혹시 자기소개서를 다시 제출 할수는 없을까요? 긍정적인 답변기다리겠습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날짜로 접수하신 원서로 정상처리 되었습니다^^
면접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학교홈페이지에 있는 면접예상질문을 토대로 준비하시면
많이 도움이 되고 참고해서 준비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