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관련
          글쓴이 : 김진영 | 2015.06.24
안녕하세요
저는 접수을 했는데.
문자가 왔는데 면접시간 통화관련해서
그러는데 지금 하시는지 3시이후에 하세요.
저는 전화문자가 정지먹어서 안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