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
          글쓴이 : 추민선 | 2015.06.26
호텔조리과 최현석 교수님께서는 전공과목이 아닌 특강으로 수업을 진행하시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2년제 호텔조리과 정원이200명인데 200명 모두가 그 특강을 들을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 일주일에 특강 수업이 얼마나 있는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