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학습자 설계 상담 가능한가요 | |
| 글쓴이 : 정아현 | 2015.06.27 |
안녕하세요 문의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저는 전문학교에서 총 3학기를 마치고 휴학을 한 상태에
학교의 과 명이 바뀌고 학교명도 바뀌여 제가 졸업할만한 환경이 아니여서
평생교육진흥원에 문의를 드렸더니 인정기관에서 학점만 채우면 학위를 증정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혹시 제가 남은 1학기의 강의를 현대전문학교에서 들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반학기만이지만 학점을 이수하면 제가 현대전문학교
졸업장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전문학교에서 총 3학기를 마치고 휴학을 한 상태에
학교의 과 명이 바뀌고 학교명도 바뀌여 제가 졸업할만한 환경이 아니여서
평생교육진흥원에 문의를 드렸더니 인정기관에서 학점만 채우면 학위를 증정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혹시 제가 남은 1학기의 강의를 현대전문학교에서 들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반학기만이지만 학점을 이수하면 제가 현대전문학교
졸업장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