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27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으로 전문대학과
동일한 학위를 인정받는 전문학교로 2년제이기 때문에
중간에 편입개념이 없어 1학년으로 재입학만 가능하며,
과목별로 한 학기 수업만 들을 수 없습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