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마스터쉐프학과
          글쓴이 : 윤석민 | 2015.06.28
질문드립니다
마스터쉐프학과보면 지원요건?지원 자격같은게 있잖아요
제가 조리관련자격증은 하나뿐이라서...
두개 이상이던데 면접볼때 하나만 자격증 있으면 불이익 같은게 있을까요? ㅜ꼭 자격증 두개 이상이어야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