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전공과 (4년제) 입학을 위해 준비해야할 사항을 알고싶습니다.
          글쓴이 : 천단비 | 2015.06.28
안녕하세요~
저는 고1 실업계 고등학교 조리학과에 진학중인 남동생을 둔 누나입니다.
남동생이 요리사의 꿈을 가지고 조리학과에 진학하였는데요
아직 미래설계를 스스로 준비하지 못하는 것 같아 호텔조리전공과 (4년제)
입시준비를 위해 지금부터 미리 준비할고자 문의드립니다.

수능, 내신성적없이 면접으로만 진행된다고 하는데,
호텔조리전공과(4년제) 또한 그러한것이겠죠?
성적이 아니라면 입시를 위하여 미리 준비하면 도움이 될게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