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수시모집
          글쓴이 : 김주희 | 2015.06.28
7월 2일까지 수시접수 기간이던데
다음 ㅇ수시접수 기간은 없나요?
호텔조리전공 4년 생각중인데
100%면접이 여기에도 적용되는건가요?
혹시 아니라면 성적이 어느 정도여야 되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