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
          글쓴이 : 김범석 | 2015.06.28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시지원을 하려고합니다.

일단 저는 신분이 군인이여서 10월 전역예정입니다.

그래서 제가 지원하고싶은데 접수방법이 면접과인터넷접수로 있는데

인터넷접수로하면 추가로 내야할 서류들이 몇가지있어보여서 부대안에서 못할 가능성도 있기에 직접 면접을 생각하고 있는데 궁금한것은

1. 교수님과 1대1면접을 신청을하면 시간에 맞춰주시나요 휴가로 나갈 생각도있습니다.


2. 이때 말고도 또 원서접수할수 있는 기간이 있나요 군인이여서 제한 된게 좀있어서 제가 꼭 한번 가고싶은데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