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교 출석
          글쓴이 : 최유빈 | 2015.06.28
안넝하세요 고1학생입니다 .
학교를 다니면 매일매일 등교를 하는건가요?
또 친구들이나 선생님들이 이 학교 다닌다고 않좋개 보시거나 그러시진 않갯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