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29
안녕하세요~
저는 고1 실업계 고등학교 조리학과에 진학중인 남동생을 둔 누나입니다.
남동생이 요리사의 꿈을 가지고 조리학과에 진학하였는데요
아직 미래설계를 스스로 준비하지 못하는 것 같아 호텔조리전공과 (4년제)
입시준비를 위해 지금부터 미리 준비할고자 문의드립니다.

수능, 내신성적없이 면접으로만 진행된다고 하는데,
호텔조리전공과(4년제) 또한 그러한것이겠죠?
성적이 아니라면 입시를 위하여 미리 준비하면 도움이 될게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조리관련자격증을 취득해놓으시면 가산점 및 장학혜택
추후 수업을 듣을때 조금 편하실 것 같구요~

현재 취업할때 있어 외국어는 필수사항이니
외국어준비 또한 해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