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29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시지원을 하려고합니다.

일단 저는 신분이 군인이여서 10월 전역예정입니다.

그래서 제가 지원하고싶은데 접수방법이 면접과인터넷접수로 있는데

인터넷접수로하면 추가로 내야할 서류들이 몇가지있어보여서 부대안에서 못할 가능성도 있기에 직접 면접을 생각하고 있는데 궁금한것은

1. 교수님과 1대1면접을 신청을하면 시간에 맞춰주시나요 휴가로 나갈 생각도있습니다.


2. 이때 말고도 또 원서접수할수 있는 기간이 있나요 군인이여서 제한 된게 좀있어서 제가 꼭 한번 가고싶은데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우선 휴대폰사용이 불가하니 온라인으로 원서접수를 해주셔야 하구요~

면접방법으로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두가지 있습니다~

서류전형의 경우 전화상으로 면접이 진행되며
자기소개서 제출 해주셔야 하고

면접전형은 본교 방문 후 교수님과 1:1면접으로 진행
제출서류는 따로 없습니다.

두가지 모두 면접일정은 조정가능하오니 원서접수 후
본교로 연락부탁드리구요~

모집은 정원모집시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오니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일정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