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29
저는 이번수시에 지원하고 싶은데 부모님께서 일단 전문대학 넣어보고 안되면 여기 지원하라고 하는데.... 정시에는 경쟁률 심하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 입시전형은 100% 면접을 통해서만
학생들을 선발하고있으며
수능이나 내신은 평가에 반영이되지 않습니다.
전문인을 양성하는 학교로 현장학습이나
실습을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기에
본교를 졸업한 이후에는 학생들이
실력은 물론이며 전문학사학위와
학과관련 자격증들을 취득할 수 있게되어
원하는 대학으로의 편입이나 취업으로 90%이상 연결되고있습니다.

수시모집기간이 정시때보다 합격률이 다소 높은편입니다.

본교 합격하더라고 타학교 복수지원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