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홍길동 | 2015.06.29
호텔조리 16학년도 수시1차에 합격을 했는데 기숙사 신청은 언제 어떡해 해야되나요?

그리고 1학년 1학기후 휴학을 하게되면 기숙사는 어떡해되며 만약 방을 빼야된다면 2학기 복학때는 다시 기숙사가 되는지도 궁금해영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