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30
제가 다음주 월요일에 학교 방문해서 면접을 보기로 했는데
엄마아빠가 같이 못가주실 것 같다고 전화로 면접을 보라고 하시네요ㅠㅠ

혹시 그 면접전형 변경할 수 있을까요ㅠㅠ?

안되면 제가 다시 접수할꼐요ㅠㅠㅠㅠㅠㅠ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으로 전문대학과
동일한 학위를 인정받게 되며, 내신성적,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100% 인, 적성 면접으로만 평가되고 있어
성적에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본교의 입학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나뉩니다.
면접전형은 위의 내용과 같이 면접을 통하여 학생의 적성과
인성을 평하가여 선발하는 방식이며,
서류전형은 장애가 있거나, 당일 면접이 어려운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 또는 군 생활 중인 학생들이 면접참여가
어려울 시 지원계획서와 전화면접을 통하여 선발되는 형식입니다.

본교측에서 전형은 변경해드리고 하구요^^~

전화면접시 자기소개서 작성해주셔야 하니
본교로 연락주어 이메일 주소 말씀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