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시간제 보육실습
          글쓴이 : 정주혜 | 2015.07.01
안녕하세요

2015년도 시간제 보육실습을 접수하고, 입금까지 하였는데요.

제출서류가 8/22일 오티진행날 준비하는 것인데,

그럼 수강확정 완료는 그날 알 수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입금이 확인되면, 보육실습 수강자로 확정된것인지, 보육실습 신청기간인

7/24일까지 기다려야 알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려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