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01 |
안녕하세요
2015년도 시간제 보육실습을 접수하고, 입금까지 하였는데요.
제출서류가 8/22일 오티진행날 준비하는 것인데,
그럼 수강확정 완료는 그날 알 수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입금이 확인되면, 보육실습 수강자로 확정된것인지, 보육실습 신청기간인
7/24일까지 기다려야 알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려요 ^^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사회복지실습 문의에 경우 정확한 답변이 어려우므로
02-2675-4664번으로 연락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2015년도 시간제 보육실습을 접수하고, 입금까지 하였는데요.
제출서류가 8/22일 오티진행날 준비하는 것인데,
그럼 수강확정 완료는 그날 알 수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입금이 확인되면, 보육실습 수강자로 확정된것인지, 보육실습 신청기간인
7/24일까지 기다려야 알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려요 ^^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사회복지실습 문의에 경우 정확한 답변이 어려우므로
02-2675-4664번으로 연락하여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