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기숙사
          글쓴이 : 박지성 | 2015.07.01
제가 지방에서 살아서 기숙사에 못들어가면 학교에 입학할 수가 없어요ㅠㅠ
글보니까 선착순이라는 글 있던데 언제쯤 신청할 수 있나여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