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 어려워요ㅠㅠㅠㅠ?
          글쓴이 : 이미정 | 2015.07.03
다음주 월요일에 면접보기로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 보는 면접이라 너무 긴장되서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면접 많이 어려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