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과변경
          글쓴이 : 안유현 | 2015.07.03
현재 호텔조리학4년제를 학격하고 돈까지입급한 상태인데요 호텔조리학2년제로 변경을할수는없는거죠??혹시 변경할수있는 방법이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