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원서접수
          글쓴이 : 김호섭 | 2015.07.03
제가 16년도 입학하려고 생각중인데 16년도 입학생은 15년도 매달에 모집기간이 있는건가요??
일주일전쯤에 봣을때는 모집기간이 6월후반이였던거같은데 오늘 다시보니까 7월 초로 되있어서 물어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