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유아교육학과
          글쓴이 : 권민지 | 2015.07.04
안녕하세요??? 저는현재재학생인3학년 권민지입니다.
유아교육학과에관심있어서 유아교육학과를알아보다가우영히발견햇습니다.
저는공부도못하고내신성적이낮습니다. 하지만수능및내신성적이미반영이라고해서너무좋았습니다. 그래서궁금한게있어서 글을올리게되었습니다. 유아교육학과에들어가려면 봉사시간몇시간정도채워야갈수있는건가요???
저는1학년때부터지금까지봉사시간은 학교에서봉사시간채워준게19시간이고 개인으로한게5시간만게못햇어요ㅜㅜㅜ 그런데들어갈수있는건가요???
자세히좀설명해주세요ㅜㅜㅜㅜㅜ 좋은 답변 기대할게요!!!!
그리고4명이같이들어가서면접을보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