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손욱 | 2015.07.05
예치금을 냈습니다. 호텔조리전공 손 욱

아버지 성함 (손창범)으로 입금했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호텔조리과 조리복(?)이라고 해야하나요.. 유니폼은 개인지급인가요 ?

따로 구입비가 드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