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사회복지전공
          글쓴이 : 단비 | 2015.07.05
보육원에서 일을 하는 것이 꿈입니다
사회복지과에 들어가면 보육원에서 일을 할 수 있나요?
또한 실습을 많이 나가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