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합격
          글쓴이 : 정소현 | 2015.07.05
죄송해요ㅠㅠ 일이있어서 토요일에 전화를 못받았는데
월요일에 전화다시주시는건가요?
홈페이지에서 조회는했는데 그냥 계좌번호로 예치금납부하면되는 거에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