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06 |
안녕하세요??? 저는현재재학생인3학년 권민지입니다.
유아교육학과에관심있어서 유아교육학과를알아보다가우영히발견햇습니다.
저는공부도못하고내신성적이낮습니다. 하지만수능및내신성적이미반영이라고해서너무좋았습니다. 그래서궁금한게있어서 글을올리게되었습니다. 유아교육학과에들어가려면 봉사시간몇시간정도채워야갈수있는건가요???
저는1학년때부터지금까지봉사시간은 학교에서봉사시간채워준게19시간이고 개인으로한게5시간만게못햇어요ㅜㅜㅜ 그런데들어갈수있는건가요???
자세히좀설명해주세요ㅜㅜㅜㅜㅜ 좋은 답변 기대할게요!!!!
그리고4명이같이들어가서면접을보는건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 가능합니다.
본교 지원시 성적 및 생기부 봉사시간은 반영되지 않으며
면접은 교수님과 1:1면접으로 진행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유아교육학과에관심있어서 유아교육학과를알아보다가우영히발견햇습니다.
저는공부도못하고내신성적이낮습니다. 하지만수능및내신성적이미반영이라고해서너무좋았습니다. 그래서궁금한게있어서 글을올리게되었습니다. 유아교육학과에들어가려면 봉사시간몇시간정도채워야갈수있는건가요???
저는1학년때부터지금까지봉사시간은 학교에서봉사시간채워준게19시간이고 개인으로한게5시간만게못햇어요ㅜㅜㅜ 그런데들어갈수있는건가요???
자세히좀설명해주세요ㅜㅜㅜㅜㅜ 좋은 답변 기대할게요!!!!
그리고4명이같이들어가서면접을보는건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00%인적성 면접으로 수능.내신성적과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 가능합니다.
본교 지원시 성적 및 생기부 봉사시간은 반영되지 않으며
면접은 교수님과 1:1면접으로 진행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