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위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요
          글쓴이 : 이소희 | 2015.07.06
안녕하세요 범죄심리학과에 관심있는 고3입니다
학교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범죄심리학과는 3년제?라고 되어있던데 그럼 3년학위가 나오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