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06
안녕하세요 범죄심리학과에 관심있는 고3입니다
학교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범죄심리학과는 3년제?라고 되어있던데 그럼 3년학위가 나오는건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학교는 실습 위주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2년제 특성화학교로, 내신이나 수능반영을 하지 않고 면접
100%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1:1로 진행이 되며
인적성면접으로 보게 됩니다.
상담심리학과의 경우 3년제로 졸업 시 140학점을 이수,
4년 일반학사학위를 취득하는 학과입니다.
졸업 후 대학원으로 바로 진학도 가능해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