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에
          글쓴이 : 양지원 | 2015.07.06
너무너무 들어가고싶은데요 정말 이학교 다니고싶은데 아빠는 자꾸 전문학교보다는 4년제학교를 원하세요..서현전을 어떤식으로 어필해야할까요? 저는 정말 이 학교에 너무 다니고 싶어요ㅠㅠㅠㅠ정말 너무 다니고싶어서 이것저것 검색하면서 알아보고 그러는데ㅠㅠ어떡하죠?
아 그리고 서류심사랑 면접심사중 하나로 합격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따로 하나씩 다 해야하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