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완료가 되었다고 하는데
          글쓴이 : 김유현 | 2015.07.06
예치금내니깐 예치금 들어왔다고 입학하신것 축하한다고 메시지가 왔어요
그다음엔 뭐 또 하는거있나요?
언제까지 뭐를 내고 언제까지 뭐 준비하고 따로 전달사항이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수시입학한건데 30만원 면제 되는거죠?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ㅎ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