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손욱 | 2015.07.06
안녕하세요 호텔조리학과 2년전공 손욱입니다.

다름이아니라 3월에 개강이면 2월에 OT계획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