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07
너무너무 들어가고싶은데요 정말 이학교 다니고싶은데 아빠는 자꾸 전문학교보다는 4년제학교를 원하세요..서현전을 어떤식으로 어필해야할까요? 저는 정말 이 학교에 너무 다니고 싶어요ㅠㅠㅠㅠ정말 너무 다니고싶어서 이것저것 검색하면서 알아보고 그러는데ㅠㅠ어떡하죠?
아 그리고 서류심사랑 면접심사중 하나로 합격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따로 하나씩 다 해야하는건가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12년연속 취업.실습부분 최우수학교선정
대통령상 수상,모든학과 실습 80%이상 진행
취업률 100% 등 본교 장점을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교 입학담당선생님께서 부모님과 통화도 가능하니
원하실경우 본교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면접의 경우 우선 원서를 접수해주시면 본교측에서
연락드려 면접일정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면접은 전화면접.방문면접 두가지 방법이 있으며
면접 후 3일 후에 결과가 발표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