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전형 질문이요!!!
          글쓴이 : 한민정 | 2015.07.07
제가 지금 원서접수 하려고 하는데 이해가 잘 안가서요ㅠㅠ
보니까 서류전형이랑 면접전형 두개가 있던데
우선 서류전형으로 접수한다음에 면접전형으로 가는건가요
아님 둘중에 골라서 접수하는건가요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