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등록금에 대해서..알고싶어서요^^
          글쓴이 : 김희진 | 2015.07.07
커피바리스타 전공은 등록금이 얼마나 하나요?^^
교제비나 등록금이요^^
그리고 기숙사는 한달에 한 번씩 내는 건가요?얼마 내야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