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08
이번에 면접에 합격한 강지혜라고 하는데요
제가 전화면접으로 면접을 봐서 학교방문을 못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방학하면 서울 올라가서 학교구경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학교에 직접오셔서 학과에 대한 자세한 상담신청을 하는게 가능한데요^^

그냥 오시면 면접자들이나 다른 상담신청자들과 겹쳐서 오래 기다려야 할수 있으니
미리 입학관리처에 연락주셔서 예약하고 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