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유아교육과에지원하고싶은데 성적안보나요?
          글쓴이 : 김봉균 | 2015.07.08
안녕하세요 저는 유아교육과를 지원하고싶은학생인데요 . 제가성적이정말바닥인데도 유아교육과를 갈수있을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