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입학 문의 | |
| 글쓴이 : 이영은 | 2015.07.10 |
궁금한게 많은데요
1.2016학년 신입생을 7월중으로 모집하고있는데
7월이 지났을경우엔 2016년도에 학교에 입학할 기회가 없고
2016년도 이맘때쯤 다시 원서를 넣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카지노 전공에 대해 질문드려요.
카지노 딜러 양성시 키제한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여자:160이상)
그럼 키가 155일경우 카지노과에 지원할수없는건가요?
+ 외국어가 중요시되는데, 카지노 과에 입학할시에 영어,중국어,일본어
기초부터 알려주시는건지 아니면 처음 부터 면접볼시 외국어 테스트를
진행한다거나, 외국어 실력이 되지않으면 면접에서 애초에 떨어지나요
3.미용 배울시에 미용재료 본인 부담인가요?
4.정보 보안과에 지원하게 되면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갖춰지지 않은
상태이더라도 처음부터 알려주시는지 궁금합니다.
5.학교에 입학하게 되면 식사제공을 해주시는건지, 아니면 본인 부담인지
궁금합니다.
6. 검정고시 출신과 고등학교 정식졸업과 면접 볼시 차이가 있는지요.
(고등학교 정식졸업하신분들 우선시로 뽑는다던가..)
성적 미반영에 100% 본인의지와 열정만 있으면 입학할수있다들었는데
사실인가요?
7. 마지막으로 등록금은 얼마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