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등록금 납부 문의
          글쓴이 : 윤서준 | 2015.07.11
안녕하세요!!^^
합격해서 예치금 까지 납부한 예비신입생 학생인데요~
부모님이 나머지 등록금은 언제 내는거냐고 물어보셔서요
주말이라 게시판에 질문남깁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