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송해미 | 2015.07.12
원서접수기간이 16일까지던데
그때까지 접수하면 면접은 언제보나요?

이 접수기간 놓치면 끝인가요?
혹시 또 정시 원서접수기간도 있을까요?
내년에 입학하는거 맞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