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과 관련 문의 입니다.
          글쓴이 : 박건태 | 2015.07.12
안녕하세요.
부사관 복무를 6개월 남짓 남긴 24살 군인 입니다.

군 전역이 얼마 안남아 여러가지 진로를 고민을 해봤는데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과가 관심이 가 문의 드립니다.

1.부사관 전역후 나이가 많은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불안한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배울수 있는 나이인지 알고싶습니다.
2. 요리에 관심은 있지만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이 없어 수업을 따라갈수있을지도
궁금하고 혹 다니기전에 남은 시간동안 준비해야할게 뭐가있는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