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13 |
안녕하세요.
부사관 복무를 6개월 남짓 남긴 24살 군인 입니다.
군 전역이 얼마 안남아 여러가지 진로를 고민을 해봤는데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과가 관심이 가 문의 드립니다.
1.부사관 전역후 나이가 많은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불안한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배울수 있는 나이인지 알고싶습니다.
2. 요리에 관심은 있지만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이 없어 수업을 따라갈수있을지도
궁금하고 혹 다니기전에 남은 시간동안 준비해야할게 뭐가있는지 궁금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고등학교 졸업 후 입학하는 친구들이 많지만,
복학.재입학 하는 20대 중후반 친구들도 있습니다^^
2.본교 호텔조리학과에 입학하시게 되면 기초인 칼잡는방법부터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기식이나 기술이 없다 하여도
충분히 수업 따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취업을 하는데 있어 외국어준비는 필수이니
입학전까지 외국어준비를 해두신다면 추후 취업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니 외국어준비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부사관 복무를 6개월 남짓 남긴 24살 군인 입니다.
군 전역이 얼마 안남아 여러가지 진로를 고민을 해봤는데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과가 관심이 가 문의 드립니다.
1.부사관 전역후 나이가 많은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불안한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배울수 있는 나이인지 알고싶습니다.
2. 요리에 관심은 있지만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이 없어 수업을 따라갈수있을지도
궁금하고 혹 다니기전에 남은 시간동안 준비해야할게 뭐가있는지 궁금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고등학교 졸업 후 입학하는 친구들이 많지만,
복학.재입학 하는 20대 중후반 친구들도 있습니다^^
2.본교 호텔조리학과에 입학하시게 되면 기초인 칼잡는방법부터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기식이나 기술이 없다 하여도
충분히 수업 따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취업을 하는데 있어 외국어준비는 필수이니
입학전까지 외국어준비를 해두신다면 추후 취업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니 외국어준비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