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서류제출
          글쓴이 : 오유미 | 2015.07.13
호텔제과제빵에 합격한 학생인데요 전화통화가 안되서 여기서 물어보는데 제가 지금 해외에서 학교를 다녓는데 제출서류는 언제까지 내야하나요?8월에 예비신인생을 위한 행사나 프로그램이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