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과문의
          글쓴이 : 덕오 | 2015.07.14
게임그래픽 동종 업체는 대부분 학력과 나이를 안본다 들었습니다
서른 아홉살 늦은나이에 들어가도 나중에 취업에 애로사항이 없는지요?
예전에 만화제작에 근무한적 있었는데 도움될련지 모르겠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