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전문학사학위
          글쓴이 : 황연지 | 2015.07.14
다른 질문에서 전문대학과의 차이가 뭐냐는 질문이 있었는데요.
답변은 이렇게 되있었습니다.

[본교에서 2년 동안 80학점을 모두 이수하면 전문대학 졸업과
동등한 전문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으며,
교양과목과 전공/비전공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여 140학점이 충족되면
4년제 대학 졸업과 동등한 학사학위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본교에서 2년동안 80학점을 모두 이수하면 전문대학 졸업과 동등한 전문학사 학위를 받을수있고 교양과목과 전공/비전공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여 140점이 충족되면 4년제 대학졸업과 동등한 학사학위를 받으실수있다고 하셨는데 2년제에 해당하는 80점이 충족이 못되면 학위를 못받고 졸업을 하는것인가요? 그럼 다시 점수를 받거나 그럴수는 없는것인가요? 140점도 똑같이 그런가요?

그리고 추가질문으로 사진광고전공은 등록금은 어떻게되나요?
그리고 사진광고전공의 정보가 별로 나와있지는 않은데 더 자세히 알려주실수있나요? 졸업하신 선배님들은 대체제적으로 어떤쪽으로 취업을하셨느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