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교에관해이것저것..
          글쓴이 : 강채린 | 2015.07.15
안녕하세요^^수고가많습니다.
저는 인문계다니는 고2한 여학생입니다.
제가 서울현대전문학교에 입학하고싶은데..경쟁율이많이썐가요?
제가가고싶은 학과는 빠띠시에전공 혹은 호텔제과제빵전공과입니다!
제가 성적이..엄청낮은데 성적은 안본다고 들었습니다.하지만 성적조금이라도 보나요?ㅠ 제가 지금 제과기능사,제빵기능사 자격증을 따놨는데,,혹 면접볼때 도움이되나요?다른분들말들어보면 젊은사람보다 쫌 나이가 있으신분을 많이 뽑는다던데..진짜인가요 ㅠㅠ?답부탁드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