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15 |
안녕하세요^^수고가많습니다.
저는 인문계다니는 고2한 여학생입니다.
제가 서울현대전문학교에 입학하고싶은데..경쟁율이많이썐가요?
제가가고싶은 학과는 빠띠시에전공 혹은 호텔제과제빵전공과입니다!
제가 성적이..엄청낮은데 성적은 안본다고 들었습니다.하지만 성적조금이라도 보나요?ㅠ 제가 지금 제과기능사,제빵기능사 자격증을 따놨는데,,혹 면접볼때 도움이되나요?다른분들말들어보면 젊은사람보다 쫌 나이가 있으신분을 많이 뽑는다던데..진짜인가요 ㅠㅠ?답부탁드려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시기가 늦어지면 늦어질수록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으니
상대적 경쟁률이 낮은 현시기에 지원을 하시는게 도움이 되시구요^^
내신.수능.생기부는 전혀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기준으로 학과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소정의 가산점 및 입학금면제혜택이 주어지고 있고
대부분 고등학교 졸업하는 친구들이 많이 입학하고 있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되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저는 인문계다니는 고2한 여학생입니다.
제가 서울현대전문학교에 입학하고싶은데..경쟁율이많이썐가요?
제가가고싶은 학과는 빠띠시에전공 혹은 호텔제과제빵전공과입니다!
제가 성적이..엄청낮은데 성적은 안본다고 들었습니다.하지만 성적조금이라도 보나요?ㅠ 제가 지금 제과기능사,제빵기능사 자격증을 따놨는데,,혹 면접볼때 도움이되나요?다른분들말들어보면 젊은사람보다 쫌 나이가 있으신분을 많이 뽑는다던데..진짜인가요 ㅠㅠ?답부탁드려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시기가 늦어지면 늦어질수록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으니
상대적 경쟁률이 낮은 현시기에 지원을 하시는게 도움이 되시구요^^
내신.수능.생기부는 전혀 반영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기준으로 학과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소정의 가산점 및 입학금면제혜택이 주어지고 있고
대부분 고등학교 졸업하는 친구들이 많이 입학하고 있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되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